본문 바로가기

후원하기

<김복동의 희망> 후원하기

      인권 평화 운동가 김복동 할머니께서 지난 1월 28일 우리 곁을 떠나셨습니다. 그러나 할머니께서 우리에게 주신 선물이 너무나 크고, 소중하게 다가오고 있고, 여전히 평화와 인권을 실현해 가는 우리 운동의 현장에 살아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나는 희망을 잡고 살아. 나를 따라" 라고 하는 메세지는 우리 사회 희망이 필요한 곳곳에 울려 퍼지고 있으며, 재일 조선학교와 재일동포 사회에 무관심 하던 우리 사회가 김복동 할머니의 목소리를 통해 언론도, 방송도, 우리 사회도 재일 조선학교와 그 공동체를 향해 관심을 돌리고, 방송을 기획하고,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김복동 할머니의 그 뜻을 이어가기 위해 만들어진 비영리 민간단체 <김복동의 희망>, 할머니의 뜻을 이어 가기 위해 여러분들의 연대와 후원이 필요 합니다. <김복동의 희망> 후원 회원이 되어 주세요.      


        ※ 일시후원 / 국민은행 069101- 04- 224446 (김복동의 희망)


<김복동의 희망> 정기후원 가입신청서도 올립니다. 본 신청서는 후원신청 신규 또는 계좌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작성 후 팩스 또는 이메일 중 편한 방법으로 회신 부탁 드립니다. 

- 이메일 주소: hope_bokdong@naver.com - 팩스 번호: 02- 365- 4017 작성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010-9893-1926으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